Current Date: 5 October, 2022

Company

모바일 시대 준비된 기업 유라클, “기업 모바일 플랫폼 표준화 시장 공략”

유라클 권태일 대표 인터뷰: 점점 커져가는 기업 메시징 시장과 모바일 표준화에 대한 유라클의 방향은? 권태일 대표가 전합니다.

유라클, 상장 주관사 키움증권 선정… 코스닥 입성 채비

모바일 플랫폼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유라클이 기업공개(IPO) 주관사로 키움증권을 선정하고 증시 입성 채비에 나선다.

유라클, 구루미와 온택트 서비스 구축 시장 진출

유라클이 구루미와 모바일 비대면 사업에서 상호 시너지를 내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라클 ‘모피어스 서베이’, 프로슈머 확산에 도입 문의 증가

코로나19 엔데믹 속 소비 심리가 빠르게 회복하면서 B2C 기업들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상품 개선과...

유라클, 과기부 `캠퍼스 SW아카데미 사업` 선정

모바일 SW(소프트웨어) 기업 유라클(대표 조준희, 권태일)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이 진행하는 '네트워크형 캠퍼스 SW아카데미 사업'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라클, 코너스·레이컴·캐드머스 그룹과 ‘재난 안전 사업’ 협력 MOU

유라클(대표 조준희·권태일)은 안전관리 플랫폼 기업 코너스, 레이컴 및 안전관리 컨설팅 기업 캐드머스 그룹과 ‘재난 안전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중대재해처벌법

“중대재해처벌법 모바일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대응하세요”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된 가운데 모바일 안전관리 시스템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미 대기업들은 산업안전 체계를 강화하고자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대비, 모바일 통한 비대면 서비스 강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차 완화되면서 일상 회복을 위해 많은 기업들이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다.

유라클, 고객 편의성 향상 위해 기술지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모바일, 블록체인 소프트웨어(SW) 기업 유라클이 고객 편의성 향상과 컨텐츠 강화를 위해 기술지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

유라클, 서울시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사온’에 자체 블록체인 인증 기술 적용

서울시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사온'에 유라클의 블록체인 인증 기술, 헤카테 인증과 모피어스가 적용되었습니다.

유라클, 코딩 교육 활성화 위해 코드클럽에 후원금 전달

유라클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코딩 교육 활성화를 위해 코드클럽 한국위원회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유라클, 통합 메시징 시스템(UMS) 사업 본격화

유라클이 우체국금융 차세대 메시지 통합관리 솔루션 사업 수주를 계기로 '모피어스 메시지' 사업을 본격화 합니다.